Customer Service

고객지원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서비스 이용약관

 

소프트웨어 최종사용자 사용권 계약서/이용약관(EULA)


본 최종 사용자 사용권 계약서는 위에 명시된 소프트웨어 제품에 대하여 귀하(개인 혹은 단일업체) '메가랩스' 간에 체결되는 계약/이용약관 입니다.

본 소프트웨어 제품에는 컴퓨터 소프트웨어가 포함되며 관련 매체, 인쇄물 및 '온라인' 또는 전자문서('소프트웨어 제품')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 제품은 또한 '메가랩스'가 귀하에게 제공한 원본 소프트웨어 제품에 대한 모든 추가 구성요소 및 업데이트를 포함합니다.

본문서는 소프트웨어 제품과 함께 제공되며 별도 최종사용자 사용권계약서와 관련이 있는 모든 소프트웨어는 그 사용권 계약서의 내용에 의거 사용권이 제공됩니다.

귀하는 소프트웨어 제품을 설치, 다운로드, 액세스 또는 사용함과 동시에 본 사용권 계약 조건에 동의하게 됩니다.

귀하가 본 사용권 계약 조건에 동의하지 않거나 해당비용을 지불하지 않을 경우에는 소프트웨어 제품을 설치하거나 사용할 수 없습니다.

소프트웨어 제품 사용권에서 정의한 소프트웨어 제품은 저작권법, 국제 저작권 협약 및 기타 지적재산권 법률 및 협정에 의해 보호됩니다.

 

본 사용계약서는 소프트웨어 제품의 설치 성격상 일부 내용의 변경, 수정, 삭제 등을 실시간으로 귀하에게 공지, 변경함이 난이함으로, '메가랩스'가 정한 정당한 방법으로 공지, 표명한 최신내용의 소프트웨어 사용계약서에 준하여 적용됩니다.

 

본 사용계약서의 변경이 '메가랩스'가 정한 정당한 방법에 의한 공지되었고, 이를 확인하였음에도 불구 하고 이의를 제기하거나, 귀하에게 변경 내용 적용을 거부함등을 '메가랩스'에 명시적인 문서를 통하여 표명하지 않았다면, 자동으로 변경된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조 서비스의 명칭 및 정의

명칭

본 프로그램의 명칭은 '메가랩스 웹빌더 솔루션' (이하 '솔루션'이라고 한다) 이라고 칭합니다.

개발업체의 명칭은 '메가랩스'(이하 '개발사'라고 한다) 라고 칭합니다.

정의

기업 또는 단체의 업무 효율을 극대화 하기 위한 일단의 소프트웨어(이하 '솔루션'라 한다)를 판매 또는 임대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2조 목적

'개발사' '솔루션'을 이용하는 프로그램 라이센스 구매자/사용자(이하 '사용자'라 한다)간의 '솔루션'이용에 관하여 필요로 하는 전반적인 내용에 대하여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3 '솔루션'의 저작권 및 사용의 범위

'서비스'에 사용되어지는 '솔루션'의 소유권 및 저작권은 '개발사'에게 있습니다.

'솔루션'과 부속 이미지 및 '솔루션'에 포함된 모든 권한은 '개발사'에 있습니다.

'사용자' '솔루션'과 부속이미지 등을 도용 할 수 없습니다.

'솔루션'에 탑재된 저작권을 갖는 저작물(이미지, 동화상 등)사용자임의대로 변형, 인쇄, 출판, 재배포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 이를 어겨 발생하는 민사 및 형사 책임을사용자개발사에게 전가하지 않으며, '개발사'는 어떠한 법적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사용자'는 대한민국 저작권법, 국제 저작권 조약 및 기타 관련 법률을 준수해야 하며, 관련 법규에서 명시적으로 허용한 제한적인 범위 이외에 이 소프트웨어 제품을 리버스엔지니어링, 디컴파일, 디스어셈블할 수 없으며, 이 소프트웨어의 구성 요소 전체 혹은 일부를 복사하거나 변형, 개작할 수 없고 또한 '개발사'의 사전 승인 없이 임의로 이 제품 및 관련 인쇄물을 복제 혹은 복사하여 배포할 수 없습니다.

본 계약서에서 정의 하는 사용의 허락은 '솔루션'의 소유권 및 저작권을 가지는 것은 아닙니다.

'사용자'는 본 계약서 준수를 전제로, '개발사'의 독점적 통제 하에 상업적인 용도에 대해서 제한된 비독점성, 비양도성 및 비하도급성 라이센스를 획득합니다.

상업적 목적을 위하여 파생 작업을 복제, 배포, 전시, 공개적으로 실행, 준비하거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은 명시적으로 금지됩니다. 나아가 소프트웨어의 사본을 재인가하거나, 판매, 대여, 리스 또는 그밖의 방법으로 배포하는 것을 제한하되, '개발사'가 인정한 정당한 권한이 부여된 유효한 서면 계약서에 준하여 명시적으로 허용된 경우(이하 '공급자'라고 한다)는 예외로 합니다.

'솔루션'의 소스 코드를 수정하거나 번역, 전환, 디컴파일, 역 엔지니어하거나 여타 수단으로 이를 발견하거나 획득하려는 어떠한 시도도 금지되며, 이와 같은 사실이 발견되었을 시, '개발사'는 즉각적으로 '사용자'의 라이센스를 취소하며, '사용자' '솔루션'을 사용하여 운영중인 사이트, 광고물, 인쇄물 기타 부가적인 영리, 비영리 활동을 금지 할 수 있으며, 법률이 정한 바에 의하여 민사 및 형사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솔루션'은 단일 제품으로 라이센스됩니다. 한 라이센스 이상에서 사용하기 위하여 본 소프트웨어의 구성부분을 분리해서는 안되며, 이를 영리, 비영리, 커뮤니티 목적등을 이유로 재배포, 공개, 대여 할 수 없습니다.

'솔루션' '개발사' '개발사'의 홈페이지나 기타 문서를 통하여 명시적으로 인정한 운영체제, 프로그램기반에서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며, 기타 '사용자' 임의적으로 선택, 판단한 운영체제, 프로그램 기반에서 작동하는 경우 '개발사'는 비정상적인 운영이라고 인지하며, 이에 대하여 기술적 권고를 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비정상적인 운영 중 발생한 어떠한 법적 책임을 '개발사'에게 묻지 않습니다.

4 '솔루션'에 대한 사용의 허락 및 결제 / 지적재산권보호 (저작권소프트웨어)

'솔루션'의 사용은 회사가 정한 라이센스비를 지불, 설치완료와 동시에 사용이 허락됩니다.

기타의 사유로 '사용자'의 자격이 상실될 때는 '솔루션'에 대한 일체의 사용권이 허락되지 않습니다.

'솔루션'을 무단으로 전재하여, '개발사'에 신고된 서버 이외의 네트워크나 인터넷에 연결된 컴퓨터(이하 '서버'라 한다)에 무단으로 불법 복제하여 설치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솔루션'은 사용상의 편의를 위해 사용자의 컴퓨터에 해당소스 및 '솔루션'을 이용하여 얻어진 자료를 복사하여 1부의 백업본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모든 프로그램의 판매가격은 '개발사'의 라이센스 가격표에 기준하며, '개발사'의 사정에 의하며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며, 이를 고지할 의무는 없습니다.

라이센스 판매가격은 1용도, 1규격, 1매체에 한해서 적용합니다. 1copy, 1domain, 1 database, 1 host를 기본원칙으로 합니다.

제품, 부속 인쇄물 및 모든 '솔루션'에 대한 지적 재산권/저작권은 '개발사'가 보유합니다.

'솔루션'은 판매가 아니라 라이센스됩니다.  그밖에 본 라이센스에서 명시적으로 규정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본 계약서는 소프트웨어에 포함된 어떤 지적 재산권도 부여하지 않습니다.

소프트웨어의 작동, 코드, 아키텍처 및 실행을 비롯하여 소프트웨어 내와 그에 대한 모든 권한 및 저작권, 소프트웨어의 외관 및 느낌과 그로 인한 화면은 '개발사'의 소중한 지적 재산입니다. '개발사'는 라이센스에 준하여 명시적으로 부여되지 않은 모든 권리를 보유합니다.

5 '솔루션'의 설치 및 유지 보수

고객이, '개발사'가 제공하는 적법한 절차를 통해 '솔루션'을 신청하고, '솔루션'의 정상적인 동작이 가능한 '개발사'의 서버(호스팅서비스)에 그 내역을 확인한 후 제 3영업일 이내에 해당 서버(계정) '개발사'가 직접 설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고객이 '개발사'의 서버(호스팅서비스)가 아닌 타사의 서비스 혹은 자체 서버에 설치를 원할 경우 고객은 '솔루션'이 설치될 수 있는 사용환경을 보장해야 하며 '개발사'는 서버의 환경구축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관련된 제반 비용을 고객에게 청구합니다. 이 경우 고객은 '솔루션' 설치와 관련된 모든 사항이 고객에게 귀책되며 이에 따라 '개발사'는 설치와 관련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개발사'는 최종 구매가 확정된 뒤 30일이 지나지 않은 시점에 한하여 '솔루션'에 어떠한 수정사항도 존재하지 않는 경우이고 '솔루션'의 치명적인 무결점에 대한 데이타의 오류가 아닌 프로그램적 오류에 대하여 업그레이드 또는 패치등의 형태로 무상지원됩니다. 다만, 그로 인한 데이타의 오류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또한, 서버상의 문제이거나 일반적인 운영환경이 보장되지 않는 경우와 고객이 직접 설치 또는 '솔루션'을 수정한 경우 '개발사'는 이에 대한 어떠한 오류에 대하여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위항에 따라 '개발사'는 최종 구매가 확정된 뒤 30일이 지난 '솔루션'은 프로그램적 오류에 대하여 기술지원 서비스 책임을 지지 않으며, 계정이전, 재설치와 같은 부가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없습니다. (2017.07.01일 이후 구매고객 기준)

'개발사'는 유지 보수 정책에 따라 필요에 의해 최신버전 프로그램에 대해 업그레이드 패치 또는 오류 패치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개발사'는 유지보수 정책에 따라 솔루션을 판매 중지 및 단종 시킬 수 있으며, 이를 고지할 의무는 없습니다. 또한 판매중지나 단종된 솔루션에 대해서는 동일 버전의 솔루션으로의 재설치나 소스 제공의 의무가 없습니다.

'개발사'는 고객이 '솔루션'을 복제하여 사용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제품등록 번호 및 URL 인증을 사용할 수 있으며 고객은 인증을 위해 고객의 서버가 '개발사'가 요구하는 인증 요구사항에 대한 환경을 보장하여야 합니다.

고객은 설치된 '솔루션'에 대한 보존의 책임이 있으며 고객의 직접 설치 또는 '개발사'의 설치가 완료된 '솔루션'에 대하여 '개발사'는 보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고객이 솔루션의 재설치를 요구하는 경우 고객이 구매한 시점이 아닌, 현재 '개발사'가 판매하고 있는 동일한 버전의 솔루션이 있는 경우에 한하여 현재 판매되는 동일 버전의 솔루션으로 재설치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에 따른 제반 비용은 고객에게 청구됩니다.

'개발사'는 고객이 일반적이고 '솔루션' 본래의 목적에 부합하지 않게 사용함으로써 야기되는 현상에 대하여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6 '솔루션' 사용에 관한 권리와 의무

'사용자'

'솔루션'의 사용은 '사용자'가 본 계약서를 동의한 후 '개발사'가 정한 일정 양식에 의해 구매신청을 한 이후 입금확인 절차를 거쳐 '솔루션'의 서버(계정)에 설치됨과 동시에 허락됩니다.

'사용자' '솔루션' 제품 1개를 인터넷 네트워크가 구축된 1대의 서버 컴퓨터(운영도메인)에 설치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개발사'로부터 허가된 라이센스에 대해 이중으로 서버 또는 운영도메인에 설치 사용하고자 할 때는 반드시 '개발사'에 추가 요금을 결제해야 합니다.

만일 사전 협의 없이 복제 또는 소스변경 후 이중 사용한 사실이 인정되었을 때는 라이센스 요금의 10 배를 징수합니다.

'사용자' '솔루션'을 이용하는 동안 음란물 및 기타 대한민국 상법 및 전자상거래법 관련법상 불법적인 제품 등 미풍양속에 반하는 상품 및 서비스를 취급하지 말아야 하며, '사용자'가 유치한 회원 및 이용자에게 전자상거래법 및 기타 관련 법규에 관하여 충분히 공지를 하여야 합니다.

'사용자'가 임의로 이를 어길 시에는 '개발사'는 이에 대한 일체의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아니하며 '개발사'는 이를 발견 즉시 해당사항에 대하여 삭제 및 수정, 폐쇄를 '사용자'에게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사용자' '개발사'의 의견에 따라야 합니다.

'개발사'

'개발사' '사용자'에게 본 계약서가 정하는 바에 따라 설치 초기(영업일 기준 15)에 안정적인 서비스를 운영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 설치를 해주어야 할 의무와 책임이 있습니다.

'개발사' '사용자'로부터 '솔루션'의 버그 및 불편사항등에 대하여 '개발사'가 판단할 때 그 사실이 정당하다고 판단될 경우 '개발사'는 즉각적으로 처리해야 함은 물론이고, '개발사'가 즉각적인 대응이 어려울 때는 '개발사' '사용자'에게 그에 대한 충분한 사유를 통보해야 합니다.

7 '솔루션'에 관한 '개발사' '구매자/사용자'의 의무

시스템 및 '솔루션'의 관리

'개발사'는 시스템 및 '솔루션'의 관리 의무가 없으며, 설치 후 '솔루션'의 운용 및 관리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본 계약서는 '사용자'에게 '솔루션'을 지원하거나 유지하도록 요구할 수 있는 어떤 권리도 부여하지 않습니다.

8조 서비스의 무보증

'개발사' '솔루션'이 최적이라고 판단되는 상태에서 판매 또는 임대 하는 것으로 '솔루션'의 성능에 관하여는 일체의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 '개발사'는 정당하다고 판단될 경우 신뢰적인 문제해결을 제공합니다.

'솔루션'를 이용함에 있어 '솔루션'의 성능에 대하여 '개발사'는 보증하지 않습니다.

, '솔루션'를 개발하는 과정에서 예기치 아니한 버그에 대하여는 '개발사'는 지속적인 성능 개선을 할 수 있습니다.

'개발사'는 현재 '솔루션'을 판매,설치할 당시에 '솔루션'개발 의무를 다한것으로 간주하며, 이후에 지속적인 '업데이트' 나 버전업을 명시적, 묵시적으로 책임지지 않습니다.

'솔루션'은 현재 상태에서 아직까지 발견되지 않았으며, 동시에 예상되지 않은 결함이 포함된  "있는 그대로" 제공됩니다. '솔루션'은 여타 특정 목적을 위한 상업성 및 적합성에 대한 암묵적 보증이나 제3자의 권리 비침해 보호를 배제하며 이에 국한하지 않고, 명시적이거나 암묵적이거나 법적인 어떤 '솔루션'의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9조 복제, 변경, 불법사용 및 반품

무단으로 프로그램을 복제하거나 또는 그 복제물을 사용한 사실이 인정되었을 때는 고의적 프로그램저작권 침해로 간주하고 솔루션 1 Copy당 라이센스 요금의 10 배의 요금을 징수합니다.

당사에서 라이센스가 있는 프로그램 구매 시 명기한 사용 목적,범위 및 내용을 변경해서 사용 가능하나 단, 추가 변경된 기능상의 오류 및 버그에 대해서는 '개발사'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오류 수정에 대한 요청시 별도로 '개발사'는 작업비를 '사용자'에게 청구하거나  타 업체를 대신 주선해 줄 수 있습니다.

수정 변경된 솔루션에 대해서 제2의 저작물을 생성 및 판매, 배포, 임대할 수 없으며, 이를 위해서는 '사용자' '개발사'와 사전 협의 후 재 라이센스 계약 또는 상호 제휴계약이 필요합니다.

사전 협의 없이 사용한 사실이 인정될 경우, 민법 및 저작권법에 명시된 바와 같이 고의적인 저작권 침해로 간주하여 구매가의 10 배를 징수합니다.

실제 '솔루션' 운영 여부와 상관이 없으며 당사의 승인허락 없이 프로그램의 전체 혹은 일부를 사용하는 경우 법적인 권리의 침해에 해당되어 민형사상의 책임이 발생합니다.

'솔루션'은 완성형 소프트웨어의 형태로 판매되는 것이므로 회사가 설치하여 고객이 확인한 이후 또는 고객이 지정한 서버로 업로드를 요청하여 완료된 경우 원칙적으로 반품, 취소, 환불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제작 비용을 선납 후 고객의 단순변심으로 인해 중도해지를 하는 경우 환불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결제일 기준 30일 이내 환불요청시 결제일 기준 30일 이후 환불요청시

공제금액을 차감한 나머지 비용 환불

[환불금액 = 결제금액 - 공제금액]  환불불가

공제금액: 매출 부가세(결제금액의 10%), 홈페이지 초기세팅비(30만원), PG 수수료(신용카드3.4%), 서비스제공내역(ex:디자인작업비등), 위약금 (잔액의 10%)등 공제됩니다.

홈페이지는 복제가 가능한 무형의 디지털상품입니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권장하는 표준약관의 청약철회 규정에 따라 복사 가능제품 주문판매제품 등 품목에 따라서는 원칙적으로 청약철회가 제한됩니다.

홈페이지 제작이 완료되지 않았다 하더라도 결제일 이후부터 스케줄조절 및 기타 업무가 발생하므로 100%환불이 불가합니다.

'사용자'는 더 이상 '솔루션'을 사용할 권리가 없는 경우 즉시 '솔루션'의 모든 사본 및 관련 문서를 파기하며야 하며, 이후에 '개발사'의 것으로 간주되는 '솔루션'의 전체 또는 일부가 원형그대로나, 일부 수정이 가해진채로 운영되거나, 소유하고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개발사' '사용자'에게 법적인 책임을 물을 수 있으며, '사용자'는 사용하거나 운영중인 '솔루션'의 프로그램에 대하여 정당한 라이센스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10조 불법복제 방지기능 / URL 위치 추적 모니터링 기능

본 제품은 불법복제 방지를 위해 소스의 일부분을 암호화하여 설치됩니다.

본 제품은 불법복제 방지 및 저작권 보호를 위하여 제품 운용 시 '개발사'의 서버와 특수한 메시지(서버위치, 날짜, URL)를 교환합니다.

특수한 메시지 및 로그분석 기능은 삭제가 불가능하며, 이를 위반 및 '개발사'가 허용한 사용자 외에 본 제품을 사용시 '사용자'는 소프트웨어의 불법복제 사용방지를 위한 법률에 따라 처벌 받게 됩니다.

'개발사'에 고객등록 되지 않은 운영중인 소프트웨어 URL에 대해서는 유선 경고 통보없이 법적조치를 취하게 됩니다.

이에 구매자/사용자는 반드시 실제 운영될 또는 운영 중 URL변경일 경우 '개발사'에 통보하여 주어야 합니다.

11조 홈페이지 제작 범위

초기 홈페이지 제작 범위 및 환불

초기 홈페이지 제작 및 서비스 범위는 다음 각호와 같습니다.

'솔루션'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② 모바일홈페이지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③ 상기호는 모바일홈페이지가 기제작된 홈페이지로 서비스 제공을 제한합니다.

④ 메인 중앙이미지 / 배너이미지 제작

⑤ 서브페이지/모바일페이지 컨텐츠를 최대 20페이지까지 제작

⑥ 상기호는 템플릿 홈페이지로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며, 요금제별로 다르게 적용됩니다.

⑦ 메가랩스 웹호스팅과 도메인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⑧ 상기호는 템플릿 홈페이지로 서비스 제공을 제한합니다.

홈페이지가 설치 된 후 환불은 제9 5항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작된 홈페이지는 '개발사'가 포트폴리오 및 템플릿으로 재사용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별도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할 경우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유지보수 서비스

템플릿 홈페이지 서비스를 이용중인 사용자로 1계정당 매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유지보수 서비스는 선착순으로 접수 받아 순차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유지보수 서비스 범위는 요금제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오며, 사용자가 추가 제작을 의뢰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컨텐츠 저작권 이용제한

모든 디자인 컨텐츠의 사용자는 용도에 맞게 사용권을 가질 뿐 소유권을 가지는 것은 아니며, 이를 위반하여 구입한 디자인 컨텐츠를 복제, 전송, 배포, 공유하게 되면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모든 디자인 컨텐츠는 구매한 회원 당사자만 사용이 가능하며, 3자에게 판매, 양도, 대여 등을 하는 행위는 엄격하게 금지합니다.

모든 디자인 컨텐츠에 사용된 폰트(font)는 정품 폰트입니다.

정품 폰트는 개별 디자인에 적용된 것에 한정되며 컨텐츠와 함께 제공되지 않으므로, 정품 폰트가 없는 경우 별도로 구입하거나 사용권이 있는 다른 폰트로 변경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전 각항을 준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민형사상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12조 도메인 서비스

용어의 정의

"도메인"이라 함은 인터넷상에서 점(.), 문자, 숫자 및 기호의 조합으로 표시한 인터넷상의 개별 홈페이지의 주소(URL)를 말한다.

"ICANN"(Internet Corporation For Assigned Name and Number, 국제인터넷주소관리기구)이라 함은 인터넷주소체계를 관리하는 기구로 국제, 국가 및 다국어도메인 등의 정책과 생성, IP 주소 등을 관장하는 비영리 국제 조직을 말합니다.

"최상위관리기관"이라 함은 각 도메인의 종류별로 도메인이름 등록 관리 총괄하는 기구로서 해당 도메인 별 루트네임서버를 운영하는 도메인이름이 존재하도록 하는 역할을 수행하는 기구입니다.

"대한민국 국가도메인"이라 함은 .kr 도메인과 .한국 도메인을 포함한 것으로 한국인터넷진흥원을 통해 관리되는 도메인을 말합니다.

"신청인"이라 함은 본 약관의 규정에 따라 회사에 도메인의 등록을 신청한 분을 말합니다.

신청인의 동의

신청인이 회사에 도메인 등록신청을 한 경우 신청인은 본 약관에 동의한 것입니다.

도메인 등록신청

회사는 영업시간 종료 시까지 신청인을 대리하여 그 도메인 등록신청에 필요한 제반 조치를 완수할 것입니다. , 도메인의 등록정책상 그 이상의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회사는 신청인이 신청한 도메인 등록을 신속히 처리하기 위하여 최대의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그러나 제1 항의 규정에 의거 정상적으로 처리된 도메인 등록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시스템상의 오류로 인하여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 신청인은 회사에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도메인이름의 등록이 가능한 상태일지라도, 수수료의 결제 중인 경우, 신청절차 중에 타인에 의하여 당해 도메인이름이 등록된 경우,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등록신청의 제한

다음의 경우에는 도메인 등록신청을 제한합니다.

신청인이 본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한 경우

타인이 등록한 도메인을 신청하는 경우

등록 대기 중인 도메인인 경우

일반최상위도메인과 대한민국 국가도메인 외의 도메인인 경우

도메인이름의 안정적 관리와 공공의 이익을 위하여 사전에 공시한 도메인인 경우

기간연장

서비스의 사용 만료일이 임박하면, 회사는 사용기간을 연장할 수 있도록 신청인이 설정한 책임자 정보상의 연락처로 연장안내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

도메인이름의 사용 만료일이 경과한 후 서비스 기간연장을 신청할 때에는 복구비용(정지 도메인 갱신 안내비)을 납부해야 합니다.

사용 만료일이 도과된 도메인이름의 권리관계

도메인이름이 사용 만료일을 도과한 경우, 도메인이름의 사용은 정지되며 회사는 도메인이름의 처분에 대한 권한을 가집니다. , 신청인의 권리 보호를 위해 만료일 이후 도메인이름의 처분 전 최소 25일간의 유예기간을 둡니다.

사용 만료일 이후 신청인이 서비스 기간연장을 완료한 경우, 회사는 도메인이름에 대한 사용 권한을 신청인에게 부여할 수 있습니다.

등록취소 및 변경

일반최상위도메인 등록자는 등록이 완료된 날로부터 5(120시간) 이내, 대한민국 국가도메인이름은 등록완료 된 날로부터 7일 이내 회사가 요구하는 서류를 회사에 제출함으로써 등록완료 된 도메인이름의 등록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도메인이름 변경은 .com, .net, .org, .biz, 대한민국 국가도메인에 한해서 1회만 가능합니다. 또한 .com, .net, .org 도메인은 신규 등록일 포함 4, 대한민국 국가도메인은 신규 등록일 포함 7일 이내에만 변경 가능합니다.

소유권 이전

신청인이 회사를 통해 등록한 도메인의 명의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소유권 이전 신청서를 작성하여 인터넷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신청인은 제1 항 의 규정에 의한 소유권 이전 신청서와 회사가 제공하는 홈페이지에 게시된 필요서류를 우편으로 보내야 하며, 명시된 소유권 이전 수수료를 회사에 결제하여야 합니다.

무료제공받은 도메인에 대해서는 환불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13 SMS이용약관

'사용자' '개발사'의 솔루션에 연동되어있는 SMS이용시 아래 SMS이용약관에 동의함을 확인합니다.

제공되는 메시지의 내용에 관하여 SPAM 메시지 전송이 문제가 된 경우, '사용자'는 이에 대하 모든 책임을 부담하며, '개발자'는 해당 사항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여기서 'SPAM 메시지'라 함은 최종 사용자의 의사와 관계없이 상업적인 목적을 가지고, 무작위로 귀사로부터 전송되는 모든 문자메시지를 말합니다.

'사용자'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과 관련하여, '사용자'의 최종 사용자 또는 제3자가 '개발사' 대해 손해배상 등의 청구를 한 경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상기 규정에도 불구하고, '사용자'에 의해 '개발사'에게 손해가 발생하거나, 배상 의무가 발생한 경우, 이로 인하여 발생한 모든 손해에 대해서는 '사용자'가 이를 배상합니다.

'사용자' SPAM 메시지 발생 시 본 약관에 의거하여, SMS 이용 계약을 해지합니다.

'사용자'는 무차별적인 SPAM메시지가 이동전화시스템으로 전송되지 않도록 선량한 관리자의 주의의무를 가지고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고, 메시지 전송현황을 상시, 확인, 감독합니다.

'개발사'는 이용료 청구의 분쟁해결 및 공공의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해하는 내용에 대한 경찰서, 전파관리소, 방송통신위원회 등 수사기관의 수사 협조를 위해 '사용자'로부터 전송된 메시지에 대한 전송로그를 1년간 보관합니다. 이 기간이 경과한 메시지 로그에 대해서는 자동 삭제되며, 삭제된 로그에 대해서는 어떠한 경우에도 제공이 불가합니다.

14조 배상책임

법인으로서 '개발사'는 물론 당사의 임원, 간부, 직원, 파트너, 에이전트들은 당사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사용 혹은 사용하지 못함으로 인해서 발생하는 모든 직,간접의 결과 혹은 사고 및 손해에 대해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사용자'는 고객 자신의 사용 계약서 위반, 프로그램 불법복제, 소스변형 후 사용된 컨텐츠와 관련하여 야기되는 모든 종류의 클레임, 손해배상과 비용(변호사비용포함)에 대해 당사에 책임을 전가하지 않을 것이며 피해를 입히지 않도록 보호할 것임에 동의합니다.

 

'솔루션'의 모든 사용에 따르는 위험은 전적으로 '사용자'가 부담합니다. '개발사'나 이의 면허자, 공급업체 또는 리셀러는 어떤 상황과, 어떤 법률 이론, 불법행위, 계약 또는 그밖의 상황에서도, 영업 수익 손실이나 영업 중단, 영업 정보 손실, 컴퓨터 고장이나 오작동, 또는 기타 상업적 손해 또는 손실의 일부 또는 전부에 대한 손해배상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하지 않고, 어떤 성격의 직간접적이거나 특별하거나 부수적이거나 전형적이거나 필연적인 어떤 손해에 대해서, '개발사'에 해당 손해의 가능성이 통지되었다고 하더라도, '사용자'나 여타 제3자에게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개발사'는 소프트웨어 사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직접적이고 인지된 어떤 손해에 대해서도 해를 입지 않아야 합니다.

 

본 계약서에 규정된 기타 제한과 더불어, '개발사'는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데 사용되는 표준 또는 '개발사'의 독점적 통제를 받지 않는 기타 표준에 고유한 제한, 비호환성, 결함 또는 기타 무제로 인하거나 이와 관련된 여타 모든 책임을 명시적으로 거부합니다.

15조 면책

'개발사' '사용자' '개발사' '솔루션'을 이용하여 행한 모든 행위의 결과에 따른 손해 및 불법행위에 대한 모든 민, 형사상 책임 및 배상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천재지변 및 불가항력적인 외부 침입에 의한 데이터의 유출과 훼손에 대해 '개발사'는 책임이 없습니다.

'개발사' '사용자' '솔루션'을 이용해 표시된 어떠한 상품의 정보나 서비스에 대한 보장에 대하여 책임을 갖지 아니합니다.

'개발사' '사용자'가 운영하는 '솔루션'의 내용 및 서비스의 형태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사용자'는 변호사 수임료를 비롯하여, 클레임 또는 소인의 성격과 관계없이, '솔루션'과 관련하여 '사용자'에 의하여 제기되고, 전체적으로나 부분적으로나 제3자의 '개발사'에 대한 클레임으로 이어지는 여타 행위와 관련된 여타 채무와 손실, 지급청구, 소송절차, 부상, 손해, 비용 및 경비로부터 '개발사'와 이의 계열사, 면허자 및 공급업체를 면책, 방어 및 보호하는데 동의해야 합니다.

16조 권리의 양도 금지

'사용자' '개발사'의 서면동의 없이 본 계약서상의 권리와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또한 '솔루션'을 임대 또는 대여할 수 없습니다.

'사용자'는 본 계약서상의 권리와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하고자 하는 경우, '개발사'가 정의한 방법과 절차에 의해 '개발사'에 통보하여야 하며, '개발사'는 정당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양도를 허락할 수 있습니다.

17조 비밀 유지

'개발사' '사용자'는 본 계약 및 해당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취득한 상호관련자료를 경쟁사 혹은 타 기관에 임의로 제공할 수 없으며 이를 벗어나 발생한 직간접적 또는 예외적인 모든 형태의 상대측 손실에 대해서는 책임을 집니다.

'사업자' '사용자'는 상대측 관련자료를 누설 또는 활용하고자 하는 경우 사전에 반드시 서면 허락을 받아야 합니다.

18조 약관외 준칙

본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저자권법 ,전자상거래 기본법, 전자 서명법, 통신 판매 또는 임대법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19조 효력의 발생

본 계약서의 효력은 '솔루션' 구매시 '사용자'의 동의 및 '라이센스'를 구매함과 동시에 발생합니다.

효력 발생시 '사용자'는 본 계약서의 제반 규정을 숙독하였으며 이에 동의함을 확인합니다.

20조 분쟁 및 관할 법원

'개발사'는 본 계약서의 전반적인 사항에 위배된 '사용자'에 대하여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개발사' '사용자'간에 법적인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본 계약서의 해석에 이견이 있을 경우 "개발사"의 의견에 따릅니다.